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문의]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펄케어 공식몰(ip:)

작성일 2019-08-13 17:01:12

조회 1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,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로젠택배(1588-9988)에서 픽업하여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8~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닫기
■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목적
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, 구매 및 대금결제,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,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

■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
이름, 주소, 연락처, 이메일, 요청사항 등

■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